“한국, 중국에 먹힐 위기” 다급해진 정부, 도로에 ‘이것’ 대량으로 푸는 중
효율적인 공간 활용으로 주변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 유명한 성수의 ‘대성갈비’. 상추, 깻잎을 비롯해 배추, 당귀 등 다양한 쌈채소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는 선홍빛 갈빗살을 달달한 양념에 재운 후, 숯불에 구워 먹는 ‘돼지갈비’.
미용실에서 세 번이나 목욕 당하고 억울했던 강아지 ‘나 원래 회색이라고!’
핫 식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중에서도 부산에서 시작된 씨앗호떡은 단연 인기 만점이다. 광장시장에 간다면 씨앗호떡을 꼭 먹어보자. 가격도 저렴한 데다 은근히 든든해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 딱 좋다.
한일관은 불고기로 유명하며, 육수 불고기 등 서울식 불고기 방식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어 인상적이다. 불고기 외에도 한우 채끝등심, 우거지탕, 만두 지짐이 등 듣기만 해도 구수한 한식 메뉴들이 많다. 궁중음식 너비아니를 처음으로 대중에게 알린 식당이기도 하다.
경리단길 맛집 중 하나인 ‘안씨막걸리’는 미쉐린 가이드에 오르면서 더욱 유명세를 탔다. 한국의 전통주인 탁주, 청주, 막걸리에 젊은 감각을 불어넣은 것이 이곳의 인기 비결로, 색다름을 추구하는 청년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최초로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막걸리를 판매한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특별한 날을 보내고 싶다면 강남 일대의 고급 레스토랑을, 데이트 코스나 모임 장소를 찾고 있다면 click here 가성비 좋은 맛집을 눈여겨보자.
주말 여행 일정으로 매혹적인 도시 보고르를 발견하세요. 울창한 식물원부터 숨막히는 산악 경관까지, 기억에 남는 휴가를 보내세요.
아삭하고 시큼한 총각 김치는 갈비와 어울리는 개운한 맛이다. 후식으로 나오는 살얼음 동동 달콤한 식혜까지. 갈비코스 요리를 먹은 듯한 맛집 느낌을 주는 곳. 매장 주변은 주차공간이 협소해 인근 마포 공영 주차장을 read more 이용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할 것.
‘돼지갈비’는 어릴 적 부모님의 손을 잡고 오랜만에 하던 외식이 떠오르기도 하고 내 아이의 손을 잡고 외식을 하는 기억을 떠오르게 하기도 한다.
근사한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read more 수 있는 서울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추천
육수의 촉촉함이 더해진 닭고기는 click here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닭고기를 건져 먹고 남은 국물에 칼국수 사리, 볶음밥, 닭죽 등을 추가하여 푸짐하게 즐겨도 좋습니다.
숯불닭갈비, 숯불곱창구이, 숯불막창구이, 닭갈비 비빔밥, 닭갈비 볶음밥, 닭갈비 치즈볶음밥, 김치 볶음밥, 치즈김치 볶음밥